공황 발작에 시달릴 필요 없다

공황 발작에 시달릴 필요 없다

공황 발작에 시달릴 필요 없다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고 있는가? 이 기사는 당신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해결책을 찾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더 이상 이런 무서운 공격의 노예가 될 필요는 없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관리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면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수면이 줄어들면 공격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공격이 발생할 경우 대처하는 능력도 감소한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라.

치료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해결할 방법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소비자 리뷰 사이트를 확인하여 어떤 전문가가 가장 추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적절한 이완과 호흡법은 공황발작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연구해야 한다.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면 공황 발작을 조절할 수 있다.

당신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 공황 발작을 기억하는가? 그대는 몸과 마음을 책임지는 것이지, 그 반대는 아니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는 것을 느낄 때는 싸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불안장애를 치료할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모든 공격을 격퇴하는 것은 사실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침착한 상태에서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건강한 변화를 촉진할 수 있다.

너는 이미 전에 이것을 통과했다.

끔찍한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긴장을 풀고, 불필요한 불안과 잠재적인 유발 요인들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이를 닦고 머리를 빗는 것까지 시간을 정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스케줄에 그것을 표시할 수 있도록 각각의 작업을 완료하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미리 준비될 수 있도록 당신의 하루가 무엇을 포함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떤 사람이든 공황발작을 조절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집중호흡을 사용하는 것이다.

심호흡은 정신의 집중과 이완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혈압과 맥박을 낮추고 순환을 활발하게 하며 긴장을 완화시킨다.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면 된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이 무엇인지,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야 한다.

당신의 부정적인, 공황에 기름을 부은 감정에 따라 행동하기 보다는, 그들이 말하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하도록 하라.

당신은 한 가지 방법을 느끼고 다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행동의 원인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무엇이 당신의 공황발작을 시작하게 하는지를 깨닫는 것은 그것들을 멈추는데 필수적이다.

공황 발작은 당신을 화나게 한 다른 사람으로부터 유발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말할 때 당신은 너무 긴장해서 공격이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침착하고 수집할 수 있게 해준다.

공황 발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감정에 대해 솔직하고 타인에게 개방적이어야 한다.

꽤 자주, 사람들은 공황 발작을 겪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감정이 대처하기에 너무 벅차기 때문이다.

귀찮은 일이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그 감정을 나누고 차분하게 해 보아라.

시간 상관없이 드라이브하러 가십시오.

좋아하는 음악과 함께 차를 안전한 피난처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고, 좋아하는 것을 리어 뷰 거울에 걸고, 차를 편안한 장소로 생각하십시오.

이렇게 할 때, 실제로 모든 운전 공포증을 정면으로 마주하게 되고, 결국 당신에게 혜택을 주게 된다!

얼굴 근육을 늘리거나 머리를 좌우로 굴려봐.

어깨로 앞뒤로 원을 만든 다음 어깨를 귀까지 끌어올려 다시 떨어뜨려 등쪽의 긴장을 줄여준다.

이것은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전에 예방할 수 있다.

공황 발작에 맞서 싸우는 것을 포기하라.

치유가 당신을 이겨내 불안의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상태를 개선하는 올바른 길을 선택하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허락하고, 특히 당신이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하라.

보다시피, 이 글에서 제시된 아이디어들은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선택은 여러분의 것이다.

당신의 삶은 공황 발작에 의해 통제될 필요가 없다.

넌 그런 삶을 살 자격이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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