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기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기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기사 신디케이트를 얻기 위한 인기 있는 마케팅 방법은 키워드가 실린 기사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강력한 웹사이트 홍보 수단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개념을 제공하고, 당신의 기사 마케팅 어드벤처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고안되었다.

정기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올리시오.

검색 엔진은 사용자가 새 콘텐츠를 게시하는 빈도에 따라 사이트를 확인하는 빈도를 기준으로 한다.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면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를 더 자주 인덱싱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된다.

아웃소싱을 고려하십시오.

아웃소싱으로 당신은 기사를 쓸 작가를 고용한다.

결국,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도울 것이기 때문에 추가 비용은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글을 쓸 때마다 조금씩 자신을 주입하라.

자신만의 관점과 개성에 대한 편견을 추가하는 것은 관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무결성을 적용하고 스타일을 자유롭게 실행하십시오.

독자들은 여러분과 동일시할 것이고, 그 결과 여러분의 사이트로 돌아와야 한다.

그 기사의 처음 몇 줄에 있는 농담을 함으로써 독자를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그러나 이 농담을 팔고 독자들이 더 읽고 싶어하도록 하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올바른 유형을 선택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농담은 읽을 때 잘 전달되지 않는다; 어떤 농담은 직접 말하는 것만을 위한 것이다.

그러니, 여러분의 농담을 현명하게 고르세요.

올바른 유머를 갖는 것은 당신이 높이 평가되는 기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흥미롭지 않은 주제에 쓰지 마라.

필요한 것을 쓰도록 자신을 훈련시키는 것은 가능하지만, 무관심은 피를 흘릴 수 있다.

지루함은 당신의 글에 스며들 수 있는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주목할 것이다.

당신이 흥미가 없는 주제에 대한 기사는 당신의 열정에 대해 쓰여진 기사만큼 마케팅 목적으로 가치가 없을 것이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경험을 반영하기 때문에, 당신이 과민하게 행동하기 전에 당신의 경계를 알아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수준 이하의 일을 초래할 수 있다.

네가 할 수 없는 일에서 멀리 떨어져라.

기사 마케팅에는 더 이상 진짜 비밀이 없다.

아무도 새로운 영역을 열 수 있는 마법의 열쇠를 쥐고 있지 않다.

자신의 연구를 하는 것은 정말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이름을 알 수 있는 꽤 쉬운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기사 마케팅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최대한 많은 독자를 끌어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단지 일반적인 초점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진정으로 알고 싶은 소수의 독자들은 책을 읽지 않고 사심 없이 떠나는 수백만 명의 독자들을 불러들이는 것보다 낫다.

헌신적인 독자들을 결코 무시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사를 만드세요.

특정 독자가 당신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때, 그 또는 그녀는 당신을 기억하고 당신의 작품에서 더 많은 것을 찾을 가능성이 있다.

필요한 콘텐츠 유형을 결정하기 전에 시청자를 고려하십시오.

글을 쓸 때 청중들을 염두에 두면 그들의 관심과 기대에 맞게 조정할 수 있어 더 나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키워드로 헤드라인을 장식하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은 헤드라인 콘텐츠와 키워드 사이의 세심한 균형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헤드라인은 독자들을 유혹하고 유혹할 것이다.

당신의 모든 기사에 매혹적이고 흥미로운 제목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기사에서 전달할 짧은 아이디어가 많으면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십시오.

좋은 글쓰기는 많은 문장의 길이를 포함한다; 많은 짧은 문장은 지루하다.

아이디어를 총알로 부수는 것은 흥미로운 구조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독자들의 흥미를 계속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기사의 길이가 400~600단어 정도 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적당한 길이의 기사를 읽는 것에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어떤 기사를 읽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면, 많은 독자들은 지루해 하고 다른 것으로 옮겨갈 것이다.

기사를 쓸 때는 되도록 간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기사의 시작에서 설명했듯이, 기사 마케팅의 개념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마케팅하고 당신의 방식대로의 인식과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다.

전통적인 광고와 마케팅 방법은 인터넷에서 사용할 때 효과가 없을 수 있고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만들어지고 있다.

당신은 이 정보를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