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평판 관리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평판 관리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평판 관리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많은 사람들은 기업의 명성이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에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지 못한다.

일단 명성을 잃으면 되찾기 어렵다.

이 기사는 당신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가 있다.

팔로우 스루(follow through)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

특히 사업 규모가 큰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고객들은 그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리치 아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자동화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에게 최근에 구입한 모든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면에서는 항상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항상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확인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긍정적인 영향이 부정적인 영향을 압도하도록 지속적으로 이미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트윗과 업데이트가 작동하려면 팔로워를 적극적으로 참여시켜야 한다.

소셜네트워크에 질문이 게시된 경우 최대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개인적으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을 받았을 때, 문의자에게 당신이 조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온라인 평판에 도움이 되는 필수적인 핵심 문구로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보통, 이것은 당신의 사업 이름이다.

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결과 목록 위로 끌어올릴 가능성이 더 높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뉴스 업데이트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이를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고객의 가장 좋은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당신이 인터넷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잘 지켜봐라.

구글에서 한 가지 부정적인 결과가 당신을 침몰시킬 수도 있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는 것은 종종 그러한 것들이 페이지 상단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매달 몇 번씩 이것을 일해라.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이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개인적으로 프로모션이나 판매를 하고 있다면 공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고객에게 특별한 거래를 한다는 사실을 공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불평으로 게시한 다음 당신의 회사에서 공짜로 물건을 받기 위해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가게나 식당에 간다면, 많이 가봐.

당신의 고객이 있는 곳으로 가면 당신은 그들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사회적 환경에 더 편안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더 많이 들여보낼 것이다.

모든 사업은 좋은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한다면 당신의 명성을 향상시키기 어려울 수 있다.

한 번의 실수가 당신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은 평판관리가 엉성해서 사업을 잃고 싶지 않다.

네가 그녀에게 읽어준 팁을 이용해서 훌륭한 명성을 유지해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