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온라인으로 쉽게 마케팅하는 방법

동영상을 온라인으로 쉽게 마케팅하는 방법

동영상을 온라인으로 쉽게 마케팅하는 방법

너는 네 상사가 되었니?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시장 진출이 얼마나 어려운지 직접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현대 기술은 당신의 사업을 과거보다 훨씬 쉽게 홍보한다.

이는 비디오와 비디오 마케팅의 인기가 상승함에 있어 가장 잘 드러난다.

비디오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해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

당신이 점점 더 많은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홍보함에 따라, 당신의 목표 청중은 당신의 최신 및 최고의 상품을 기대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해야 할 말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주제를 소개함으로써 당신의 노출을 넓힌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고객 및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고객이 질문할 것을 요청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응답하십시오.

질문에 대답한 사람에게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고객이 동영상을 20분 이상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특정 제품을 시연하는 경우 최대 20분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므로 모든 기능을 보여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거래를 광고하거나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청중들과 대화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제작 가치는 좋은 비디오의 열쇠가 아니다.

사진이 선명하고 카메라가 흔들리지 않도록 삼각대를 사용하면 전문 카메라가 필요 없다.

경험이 없어도 대본 없이도 훌륭한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자연스럽게 행동하고 카메라를 향해 직접 말하라.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비디오를 게시하기 전에 편집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과 화면 캡처만 필요한 경우가 있다.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주제는 방법 항목이다.

당신이 “how-to 비디오”를 만들면, 그 지식을 얻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볼 것이다.

당신의 전문성을 받아들인 후에, 그들은 당신의 모든 제공물을 볼 것이다.

직원들로 구성된 팀이 있다면, 모두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비디오 대변인은 분명하게 말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기를 투사하고 카메라 앞에서 편안해야 한다.

비디오에서 함께 일하는 한 사람으로 한정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동영상을 웹 페이지에 삽입하는 경우, 관심 있는 사용자가 뉴스레터 또는 메일링 목록을 구독할 수 있는 제출 양식도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그들이 관심을 가지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비디오에 대한 톤을 생각하고 그것이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할 필요가 있다.

좀 더 유머러스한 면모를 보여줌으로써 관객들과 쉽게 공감할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말로 그들을 알아가십시오.

제품과 다른 광고의 톤을 고려하십시오.

시청자들이 어떤 종류의 행동을 취하거나 요청을 통해 이를 완수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항상 당신의 브랜드에 가장 이익이 된다.

“Call to action”은 보통 이것을 부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뷰어에게 선택 메일 목록 양식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그들은 시청자들을 위해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 이 일의 핵심이다.

당신의 시청자들이 원하는 한 가지는 당신의 정직함입니다.

비디오를 만들 때, 그것이 여러분이 진정으로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어야 한다.

진심을 담아 말함으로써 사람들은 당신이 제시한 주제를 마음에 새기고 앞으로 당신의 동영상을 다시 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최고의 비디오를 만든 사람들이 상을 받는 비디오 콘테스트를 후원한다.

수상자들은 또한 신용장을 받을 수 있고 당신의 비즈니스 홈페이지에 소개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효과적인지 아닌지 알아내야 한다.

물론, 여러분은 동영상의 성공에 대해 추측해 볼 수 있다.

하지만, 하드 데이터는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를 알아내는 훨씬 더 좋은 방법이다.

두 가지 방법은 동영상을 본 사람의 수와 해당 사용자가 얼마나 오랫동안 채널을 고정했는지에 대한 것일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매우 효율적인 방법이다.

요즘, 인터넷 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매일 비디오를 본다.

그러므로, 그것들 역시 사용하는 것이 타당할 뿐이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비디오를 만들고 청중과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