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정과 빠듯한 예산으로 체중 감소

바쁜 일정과 빠듯한 예산으로 체중 감소

바쁜 일정과 빠듯한 예산으로 체중 감소

과체중이 당신에게 귀찮은가? 비만은 이제 꽤 흔하지만, 여전히 모든 체중을 가지고 다닐 이유가 없다.

우리의 전략은 당신이 살을 빼도록 할 것이고 당신은 살을 뺄 수 있을 것이다.

살을 빼는 것이 어렵지 않아야 한다; 이러한 전략을 시도하면 반드시 큰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몸무게가 걱정되고 식사를 하러 나간다면, 여러분이 실제로 누구와 함께 외식을 하고 있는지 생각해보라.

여성과 남성이 남성 주변에서 적게 먹고 여성 주변에서 더 많이 먹는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이 일의 원인이 이해되지 않는 한, 오늘 밤 누구와 데이트할 것인지 생각해 보아라.

살을 빼는 데는 어느 정도의 자제력과 기강이 필요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포기하는 것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최근까지 체중감량 음식은 맛이 없었고 당분이 부족했다.

이제 해로운 탄수화물과 지방이 방해가 되지 않고 같은 맛을 내기 위해 더 좋은 방부제와 감미료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해야 하는 것이고 동시에 살을 빼게 될 것이다.

카페인 또한 피해야 한다.

연구는 카페인이 저장된 지방을 태우는 속도를 늦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재미있게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살을 빼기 위한 여행에서 훨씬 더 성공할 것이 확실하다.

연구는 운동이 체중 감량 계획의 성공에 결정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많은 사람들은 신체 활동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신체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운동하거나, 가족과 함께 산책을 가거나, 아니면 아이와 밖에서 노는 것을 시도해보라.

심혈관 운동은 웨이트 트레이닝보다 더 효과적인 지방 버너다.

톤을 위해 가벼운 역도를 해야 하지만,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은 유산소 운동이다.

심박수와 호흡량을 높이는 유산소운동은 근육을 더하는 것보다 지방을 태우는 데 더 효과적이다.

일어나면 항상 균형 잡힌 아침식사를 먹어라.

급할 때는 출근하면서 아침 페이스트리를 먹고 싶은 유혹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이 음식들은 당신에게 유용하지 않은 열량이 비어 있다.

아침에 집에서 오트밀과 과일을 먹으면 고칼로리 아침 페이스트리를 먹을 이유가 없다.

체중 감량 일지를 보관하고 어떤 음식이 당신을 유혹하거나 체중 감량에 가장 큰 지장을 초래하는지 일지를 기록하라.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어떤 양을 먹었는지, 그날의 기분은 어떤지 써라.

그것은 여러분이 과식을 유발하는 요인들을 알아내고 어디에서 변화가 일어나야 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체중 감량을 위한 마법의 약은 없다.

신체적으로 하고 있는 일을 바꾸고, 몸에 넣는 것을 고쳐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조언을 따라간다면, 당신은 당신이 줄이고 싶은 몸무게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그것을 줄이는 데 성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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