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101: 알아야 할 모든 것

불안 101: 알아야 할 모든 것

불안 101: 알아야 할 모든 것

일상의 걱정과 근심을 뛰어넘는 불안이 있는가.

만약 이것이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경우라면, 전문가의 조언을 구할 때일 것이다.

불안을 치료하기 위한 좋은 이상을 위해 아래 기사를 읽으세요.

불안은 정상적인 호흡에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호흡법을 배우는 것이 통제를 회복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촉진하기 위해 마시는 호흡마다 카운트를 사용해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조용하고 편안한 장소를 선택하여 호흡 운동을 하십시오.

신뢰하는 사람에게 가장 큰 두려움을 표현하고, 실제보다 더 크게 만드세요.

방아쇠에 대해 설명할 때마다 이야기를 더 과장하라.

이것은 당신의 불안의 강도를 줄이고 문제에 대한 다른 관점을 제공한다.

그것은 치료법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웃음은 여러분이 느끼는 불안의 수준을 줄이는데 매우 중요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기분을 밝게 하고 싶을 때 코미디를 보거나, 농담 책을 읽거나, 또는 그 친구와 굉장한 유머감각을 가지고 이야기하라.

호흡 운동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불안은 일부 사람들이 얕은 숨을 쉬면서 과호흡을 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대신 횡경막에서 숨을 쉬어야 한다.

심호흡을 할 때, 산소를 체내로 밀어 넣는다.

단지 숨을 들이마실 때 5, 6까지 세고, 숨을 내쉴 때도 똑같이 한다.

일정하고 바쁜 일정을 갖는 것도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앉아 있으면 정신이 오락가락한다.

집 청소나 세차 같은 기본적인 것들은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 일기를 써라.

어떤 개인은 스트레스 받는 생각을 마음 속에 저장해 놓고 어떻게 풀어줘야 할지 전혀 모른다.

마음속의 더프를 일지나 일기에 모두 털어놓을 수 있을 때, 불안감을 유발하는 미래 사건의 과거에 연연하기보다는 현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두뇌를 자유롭게 해준다.

네 감정에 대해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봐.

마음과 감정이 저절로 갈려가도록 내버려두면 점점 비관적이 될 뿐이다.

그런 감정에 입을 여는 것은 정말로 기분을 좋게 하고 걱정을 없앨 수 있다.

하루 종일 앉아 있지 마라.

회사에서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쉬는 시간에 운동을 좀 해.

그렇게 자주 일어나도록 해라.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면서 활동적으로 지내고, 텔레비전 앞에 앉아 보내는 시간을 제한한다.

당신의 몸은 활동과 휴식의 균형을 잘 맞춰야 한다.

너무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은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인생에는 항상 불확실성이 존재한다는 것을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한다.

잘못될 수도 있는 모든 것을 걱정한다면 당신의 삶은 더 예측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미래에 집중하는 것은 현재의 순간을 즐길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불확실성과 평화를 이루어야 하며, 인생의 그러한 문제들에 대한 즉각적인 결정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밤에 경주를 하게 된다면, 일기를 써보도록 하라.

걱정거리를 종이에 적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은 고민거리를 푼 것처럼 느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민에 집착하지 않고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만큼 자주 쓰세요, 하지만 적어도 밤에 한 번은 쓰세요.

다양한 휴식 방법을 배우는 것은 불안감을 가진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도울 수 있다.

독서를 하거나 뜨거운 목욕을 하는 것과 같이 여러분이 즐기는 편안한 무언가를 하면서 긴장을 풀 수 있는 공간을 매일 만들어라.

하루 20분만 휴식을 취하면 불안감이 줄어든다.

현시점에서 정신을 차리는 일을 해라.

많은 사람들이 과거를 달래거나 미래를 걱정한다.

이것은 긍정적인 감정을 압도하고 불안 공격을 유발하면서 걱정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다른 생각을 중단함으로써 당신의 불안감을 줄여라.

지금쯤이면 불안과 관련된 문제들이 효과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이다.

불안은 결코 혼자 간과하거나 다루려고 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운 좋게도, 밖에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치료법이 있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얻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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