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

알아야 할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

알아야 할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

과거에 비디오 마케팅으로 성공하지 못하셨나요? 그 컨셉은 처음이세요? 어떤 경우든 정보의 튼튼한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유리하다.

다음의 팁들은 당신이 멋진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고 있다면 간결하고 짧게 만드세요.

아무도 네가 비밀을 누설하는 것을 기다리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더 긴 비디오가 불가피하다면, 그것을 단계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세그먼트로 나누는 것을 생각해보라.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삼각대와 괜찮은 카메라로 영상을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제조되는지를 청중들에게 보여주거나 혹은 단지 중립적인 배경 앞에 앉아 당신의 제품을 시연하거나 청중들에게 말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고객에게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업계 주제에 대한 질문을 이메일로 보내 달라고 요청하고 주간 비디오에서 귀하가 가장 좋아하는 질문에 답변하십시오.

가능하다면, 동영상에서 질문을 사용한 고객에게 상이나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동영상에 제품 데모가 포함된 경우, 필요한 경우 20분 이상 소요될 수 있다.

관객들에게 계속 알리거나 거래를 광고하기 위해 말하는 것만으로도 10분을 넘어서는 안 된다.

비디오에는 웹 사이트의 스크린샷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것은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사용 방법 비디오에도 스크린샷을 사용할 수 있다.

스크린샷 복사본을 저장하고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동영상에 포함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

실제로 그것이 효과가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여러분의 매출을 증가시키는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있어서는 비디오 자체를 만드는 것이 절반에 불과하다.

너는 여전히 너의 비디오를 홍보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 방법은 매우 중요하다.

훌륭한 콘텐츠는 방문객들이 볼 수 있어야만 효과가 있다.

좋은 비디오를 만들려면 높은 제작 가치가 필요하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초점을 맞추고 균형을 이룬다면,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비디오도 대본을 쓸 필요가 없다.

그냥 너답게 카메라로 말해.

심지어 이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다.

화면 캡처 시퀀스 및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은 때때로 작업을 완료한다.

고객에게 제품 사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이미 구매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아직 그 제품을 손에 넣지 못한 사람들을 도울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카메라에 찍히는 것을 좋아하고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여러 명의 직원이 그 업무에 적합할 수 있다.

원하는 모든 직원을 활용한다.

혼자 일하지 마라.

현재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흥미로운 각도와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직원과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튕겨내십시오.

이 작업을 자주 수행하여 계속해서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내십시오.

잠재 고객에게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를 보다 심도 있게 살펴보십시오.

제품 및 서비스에 들어가는 작업의 비디오를 찍거나, 사무실에서 좀 더 유머러스한 면을 사람들에게 살짝 엿보십시오.

시청자들은 이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일 것이다.

좀 더 전문가처럼 보이는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삼각대를 사는 데 돈을 쓰세요.

흔들리는 카메라 효과는 주로 공포 영화 등을 위한 것이다.

그러나 마케팅을 위해 꾸준한 샷과 부드러운 패닝을 고수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머지 비디오를 볼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단지 몇 초의 시간을 갖는다.

YouTube에 당신의 동영상을 게시하는 즉시, 당신은 적당한 코멘트를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부정적인 코멘트는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고 시청자들은 그들이 불쾌감을 많이 볼 경우 코멘트에 대해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만약 일이 너무 걷잡을 수 없게 되면, 당신은 단지 코멘트를 완전히 비활성화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십시오.

너의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니,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