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깔끔한 팁

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깔끔한 팁

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깔끔한 팁

우울증이 있으면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 같다.

터널 끝에는 빛이 있을 것이다.

어떤 기분일지라도 희망은 언제나 손에 닿는 곳에 있다.

이 작품은 우울증에 대처하고 개선된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규칙적인 사회화 수준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화가 나고 슬프다면, 여러분은 자주 하는 일을 할 수 없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그것들을 계속하는 것은 정신 건강에 중요하다.

평상시에 당신의 일상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규칙적인 일상을 포기하는 것은 우울증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그만하고, 전에 우울증에 굴복했기 때문에 더 우울해지는 반복적인 순환에 들어간 적이 있는지 자신에게 물어보라.

부정적인 생각에 집중하는 것도 같은 효과를 낼 것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너의 문제를 잊도록 도와줄 수 있는 친구들을 찾아라.

우울증과 함께 오는 부정적인 사고 습관에 도전해 보라.

만약 당신이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다른 사람에 대해 그렇게 느끼는지 아닌지 생각해보라.

사랑하는 사람을 대할 때처럼 너 자신을 친절하게 대하라.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을 당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과 같은 좀 더 긍정적인 것으로 재구성하라.

항우울제는 뇌 속의 화학 물질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그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

여러분은 여전히 운동, 치료, 그리고 활동적이고 행복하게 지내기 위한 일치된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해야 한다.

사용 가능한 모든 곳에서 지원을 찾아 활용하십시오.

특히나 우울증을 억제하는 데 성공한 다른 사람들을 찾는 것은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 자신의 삶에서 그것을 헤쳐 나가면서 여러분에게 지식과 팁의 큰 원천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만이 당신의 인생에서 우울증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라.

일상 어휘에서 “우울”이라는 단어를 완전히 빼라.

이런 종류의 부정적인 용어는 부정적인 사고방식에 도움이 된다.

그 말을 구름다운 분위기와 같은 다른 용어나 구절로 바꿔 말하면, 그 느낌을 말하지 않고 묘사할 수 있고 더 행복한 관점으로의 문을 열 수 있다.

우울증의 구체적인 원인을 알고 있을 때, 그것들에 대해 뭔가를 하도록 노력하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몸이 불편하다는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

밖에 나가서 자연을 즐기면서 운동을 해라.

“우울함”과 “우울함”이라는 단어를 추방하라.

이러한 용어로 자신을 생각하는 것은, 비록 진단에 유효하지만, 여러분의 문제를 절망적이고 다루기 힘든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다음에 기분이 우울할 때는 자신의 상태를 “블루스” 또는 “낮은 기분”으로 생각해라.

두 가지가 정말 같으면서도 우울을 정복하는 것만큼 기분 전환을 생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단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사물에 대해 우울해지기 시작했다고 해서, 그것이 당신이 임상적으로 우울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치료가 필요할 수 있는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 자격을 갖춘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음악을 듣고 연주함으로써 우울증을 막을 수 있다.

어떤 예술이든 유익할 수 있으니, 모두 한 번 시도해 보아라.

우울할 때는 생활에서 손을 떼고 사회활동을 삼가는 것이 쉽지만, 실제로는 사회생활을 하는 것이 기분이 좋아지는 중요한 요소다.

비록 이것이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있는 동안일지라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여러분의 우울한 감정을 후퇴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계속 바쁠 때, 너는 우울함을 덜 느낄 가능성이 더 많아질 것이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여러분이 아직 빛을 보지 못하더라도,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여러분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것이다.

방금 읽은 글이 치료의 밑거름이 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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